문의게시판
문의게시판
통관
작성자
he******
작성일
2026-05-07 06:14
조회
29
판매자님 ^^
물건이 정말 빠르게 한국에 잘 도착해서 부산우편국까지 잘 도착했습니다.^^
그런데 부산우편국까지 잘 왔다가 어제부터 계속 여기서 통관검사대기 라고 뜨는데 이게 통관거부인지 아니면 진짜로 단순한 대기인지 궁금해서요^^;
통관거부당하면 국제물류센터에서 바로 컷당해서 부산우편국까지 올 일이 없는데 부산까지 왔다는건 일단 통관거부는 아니라는 뜻 맞는거죠?^^;
물건이 정말 빠르게 한국에 잘 도착해서 부산우편국까지 잘 도착했습니다.^^
그런데 부산우편국까지 잘 왔다가 어제부터 계속 여기서 통관검사대기 라고 뜨는데 이게 통관거부인지 아니면 진짜로 단순한 대기인지 궁금해서요^^;
통관거부당하면 국제물류센터에서 바로 컷당해서 부산우편국까지 올 일이 없는데 부산까지 왔다는건 일단 통관거부는 아니라는 뜻 맞는거죠?^^;
전체 0
